default_setNet1_2

서원대, 기업 현직자 멘토링 ‘현직자 참견 시점’ 개최

기사승인 2019.06.07  20:24:17

공유
default_news_ad1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지난 4일과 5일, 본교 미래창조관에서 기업 현직자 초청 멘토링 프로그램 ‘현직자 참견 시점’을 개최했다.(사진)

‘현직자 참견 시점’은 재학생과 기업체 현직자 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취업과 관련된 고민을 나누면서 취업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심텍(인사), CJ제일제당(영업관리), 한국법제연구원(평가), 대명홀딩스(총무), 흥덕구청(공무원), 더벨류에듀(대표, 전직 항공승무원) 등 6명의 기업체 현직자 및 12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사전 질문 및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현직자 입장에서 제공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우수 기업에 입사한 선배들의 취업전략, 서류 및 면접 팁, 신입사원으로서의 자세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인터넷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실제적인 정보들을 들을 수 있어서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양규 서원대 인재개발처장은 “지속적으로 기업 현직자들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취업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취업에 대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순 기자 kimdew1128@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