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증평군-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지역경제 활성화 협약

기사승인 2019.06.11  20:10:05

공유
default_news_ad1
   
▲ 증평군과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는 11일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 지역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증평군 제공

증평군과 충북 최초 관광단지 ‘증평 에듀팜 특구’의 시행사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써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증평군과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대표이사 원용권)는 1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홍성열 증평군수와 장천배 증평군의회 의장, 원용권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 지역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는 증평군민을 우선 채용하고 각종 식재료 및 기자재, 소모품을 지역 내에서 조달한다. 

에듀팜 특구 이용 시 입장료 50%, 워터파크 이용료 40%, 콘도․골프장․루지․수상레저 이용료 30% 할인 등 증평군민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약속했다.

군은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가 성공적으로 조성․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행정지원 및 홍보를 펼치고, 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한 각종 지원 사업 발굴과 지역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에 적극 협조한다.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 관계자는 “그동안 증평군의 적극적인 행정지원 및 원활한 협조로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며 “지역과 상생 발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 및 혜택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는 지난 2017년 12월 착공 후 50% 공정률을 보이며, 오는 14일 부분 개장식을 앞두고 있다. 

6월 말부터는 골프장, 루지, 수상레저, 잔디광장 등을 운영한다.

김태순 기자 kts5622@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