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주공항 이용자 ‘와이파이도시락’ 요금할인

기사승인 2019.07.15  22:58:19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범덕(가운데) 청주시장과 김만중(왼쪽) ㈜와이드모바일 대표, 김진홍 청주시관광협의회장이 15일 와이파이도시락 요금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시는 15일 시청 직지실에서 ㈜와이드모바일(대표 김만중), 청주시관광협의회(회장 김진홍)와 청주시민 대상 와이파이도시락 요금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주국제공항을 통해 해외여행을 하는 청주 시민과, 국내여행을 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도시락 요금 할인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와이파이 도시락은 세계 각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3G/4G(LTE) 신호를 wifi신호로 바꿔주는 데이터로밍 단말기로 단말기 1대 당 최대 5명까지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어 일반 데이터 로밍보다 경제적이다.

할인가격은 해외여행 시 평상시에는 기본 10%, 연 1회 이상 프로모션 기간에는 20~25%정도이며, 국내여행은 1일 3000원(현장 할인 3200원)이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신청방법은 해외여행자는 특정할인 사이트(https://ap.wifidosirak.com/?cjcity)를 통해 사전 예약한 후 청주국제공항 1층 와이드모바일에서 와이파이 도시락 단말기를 대여하면 된다.

국내여행자는 청주소재 여행사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관광협의회(043-234-8895)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자 모두 현장 할인도 가능하며, 청주시민 확인을 위해 단말기 대여 및 반납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청주시민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및 관광산업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승철 기자 baksc@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