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충주사과, 이제 자판기로 편리하게 뽑아 드세요

기사승인 2019.07.16  20:52:00

공유
default_news_ad1

- 충주시-산건위, 하나은행 본점서 판촉행사

   
▲ 16일 서울시 하나은행 본점에서 충주시와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들이 충주사과자판기 홍보 및 판촉행사를 벌였다. 충주시 제공

충주시가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들과 함께 16일 서울 하나은행 본점(지하 2층 구내식당)을 방문해 충주사과자판기 홍보 및 판촉행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충주시와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협력해 설치한 ‘세척사과 및 사과즙 자판기’를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충주사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세척사과 및 사과즙 자판기는 지난 3월 하나은행 본점 구내식당에 설치되어 인기리에 시범 운영되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충주 CA저장사과 시식행사와 함께 자판기 이용고객에게 ‘활력 팡팡(음료 증정 이벤트)’, ‘행운 팡팡(충주사과 1+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또 오후 12시부터 타임세일로 충주사과 2.7㎏ 30박스를 시중가 1만4000원보다 4000원 더 저렴한 1만원에 한정 판매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시 관계자는 “시의회 산업건설위 의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충주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사과 자판기 판매확대 등 지역 농특산물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유통망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순 기자 kimdew1128@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