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옥천군조달업체협의회 출범

기사승인 2019.08.07  14:17:49

공유
default_news_ad1

- 관내 납품금액의 1%를 지역에 환원,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

   
▲ 옥천군기업인연합회가 지난 6일 ‘옥천군조달업체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옥천군기업인연합회(회장 김종율)는 지난 6일 옥천군내 소재한 기업체중 조달청등록업체 상호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산하단체인 ‘옥천군조달업체협의회’ 출범식을 가졌다.

협의회 위원은 총 9명으로 관내 기업체 중 조달청등록업체 대표로 구성돼 이날 출범식에서 임원을 선출하고 회칙을 승인했다.

임원으로 회장에 김종율 ㈜유명 대표, 부회장에 황인준 (주)송암 대표, 감사에 박선봉 신용썬테크(주), 총무에 조원호 ㈜상현선재 대표가 각각 선임됐으며 매월 월례회의와 연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협의회는 회칙에 따라 옥천군 발전에 대한 협력사업, 기업의 성장발전과 지역 경제활성화, 기업건설과 운영을 위한 중앙 및 도·군정에 대한 협조사업 등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가 많은 옥천을 함께 만들어간다는 방침으로 운영된다.

또 협의회 재정은 관내 납품금액의 수수료(1%)와 수익사업의 이익금으로 운영되고 이 중 일부를 지역발전기금으로 환원해 지역 발전을 위해 쓸 계획이다.

김종율 회장은 “앞으로 기관단체와 기업체 상호간에 기술, 정보교환 , 인력지원 등 긴밀한 협조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관내 납품금액의 1%를 지역에 환원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태순 기자 kts5622@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