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광온 민주당 선대위원장, 이장섭 후보 승리 다짐

기사승인 2020.03.22  20:38:20

공유
default_news_ad1
   
▲ 박광온(앞줄 왼쪽 네 번째) 민주당 중앙선대위원장이 22일 이장섭 청주 서원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당원들과 이 예비후보의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대책위회 공동위원장이 22일 이장섭 청주 서원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서원구 선거대책회의를 주관하고 이 후보의 승리를 다짐했다.

박 위원장의 서원구 방문은 민주당 중앙당선대위원장의 첫 충북 방문으로 이 예비후보에 대한 당 차원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반영한 것이다. 

이 예비후보는 "서원구 민주당 승리를 위해 바쁜 일정에도 시간을 쪼개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박광온 중앙 선거대책위원님께 감사드린다"며 "당 고문님들과 시도의원, 지지자, 당원동지들과 열심히 뛰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박 위원장은 "이장섭 후보는 소탈한 성품의 유권자를 섬기는 정치인이자 한번 결심한 일은 반드시 해 내고야 마는 강직한 후보"라며 "전화한통으로 정부부처 공직자들과 대화가 가능할 정도로 중앙의 인적 네트워크를 갖춘 이 후보야 말로 청주와 충북, 대한민국의 큰 일꾼"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1일 황인무 전 국방부 차관이 이장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이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황인무 전 국방부 차관은 충북 옥천 출신으로 육군사관학교(35기)를 거쳐 육군 32사단장, 육군참모차장, 제41대 국방부 차관을 지냈으며 고 노무현 대통령비서실 국방정책담당관을 역임했다.

홍종우 기자 jwhong66@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