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청주상의, 코로나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기사승인 2020.05.21  22:48:29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두영 청주상공회의소 회장과 임직원들이 21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청주상공회의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국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21일 청주상의회관에서 펼쳐진 캠페인에는 청주상공회의소 이두영 회장과 임직원 전원이 함께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동작으로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캠페인에 이어 청주상공회의소는 최근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매출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상인들을 응원하고 지역상권 살리기에 보탬이 되고자 인근 식당에서 식사하며 착한소비운동을 몸소 실천했다.

이두영 회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을 비롯한 방역당국 그리고 국민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청주상공회의소도 이에 발맞춰 충북경제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에 노력하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응원 캠페인으로, 대한노인회 충북연합회 김광홍 회장으로부터 지목받은 이 회장은 다음 주자로 충주상공회의소 강성덕 회장과 충북경제포럼 차태환 회장을 지목했다.

김태순 기자 kts5622@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