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충북대, 대신정기화물 호기심·끼 장학생 선발

기사승인 2021.04.04  18:05:29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충북대학교는 오는 14일까지 '2021년 대신정기화물 호기심·끼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선발 조건은 2021학년도 1학기 기준으로 현재 충북대 1~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선발 분야는 문화·예술 분야와 4차 미래산업분야(로봇, 드론, 무인자동차, 앱 개발 등)이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본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그동안 활동한 실적을 기술한 지원서와 이와 관련한 증빙서류를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이때 활동 실적은 UCC,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참가실적 등 자유로운 형식을 활용해 작성하면 된다.

장학생은 창의성, 적극성, 성실성, 성취도, 발전 가능성 등을 고려한 서류전형과 면접 심사를 거쳐 모두 7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에게는 학기당 100만원의 수학보조금이 지급되며 이는 4학년 2학기까지 계속 지원된다.
단 실적물 제출 후 평가에 따라 장학금 지급 여부가 최종 결정되며 선발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홈페이지 및 충북대학교 발전기금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대신정기화물 호기심·끼 장학생 제도는 2017년 오흥배 대신정기화물 회장이 장학금을 기탁하며 학업 외 다양한 분야의 재능과 끼를 겸비한 인재를 발굴해 지원해달라는 뜻에 따라 신설했다.

김영순 기자 kimdew1128@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