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원대 뷰티학과, 1회 졸업작품 뷰티쇼 개최

기사승인 2021.09.13  19:55:21

공유
default_news_ad1

- 시간의 역설’을 주제로 시간의 흐름과 아름다움 표현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뷰티학과가 13일 1회 졸업작품 뷰티쇼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뷰티학과 졸업작품쇼는 수업을 통해 배웠던 실습 내용을 응용해 실제 모델에게 적용하는 토털 뷰티 퍼포먼스 행사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뷰티학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뷰티학과 4학년 학생들은 이번 뷰티쇼에서 ‘Time Paradox(시간의 역설)’을 주제로 △The Unknown-우주, 미래적 미지의 아름다움 △Chaotic Blending-팝아트적 전통예술의 타파 △Melt Ethnic-소수민족의 아름다운 결합 △Belle Femme-로코코 시대의 우아한 아름다움 △가인(佳人)-우리나라의 전통적 아름다움 등 5가지 작품을 구성했다.

이지영 뷰티학과장은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그동안 배우고 익힌 테크닉을 모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적용해 작품을 만드는 과정이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됐을 것”이라며 “‘Time Paradox’라는 주제로, 고전부터 퓨처리즘까지 반복되는 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들을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원대 뷰티학과는 재학생의 산업체 현장 실습과 취업을 위해 100여 개의 산업체와 주문식 교육 협약을 했으며, 2022학년도 수시모집에서 59명을 모집한다.

홍수정 기자 horti17@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