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원대, 오픈캠퍼스 ‘띄워DREAM’ 개최

기사승인 2019.06.24  22:29:12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원대학교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항공서비스학과 진로체험 ‘오픈캠퍼스-띄워Dream’을 개최했다.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항공서비스학과 진로체험 ‘오픈캠퍼스-띄워Drea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항공서비스학과 교수진, 재학생, 예비승무원을 꿈꾸는 고등학생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띄워Dream 오픈캠퍼스’는 항공서비스학과로 진학을 희망하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학과의 커리큘럼 일부를 체험하고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행사로 멘토링 팀 프로그램, 기내서비스 실습, 유도 및 CPR 실습, 이미지메이킹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고등학생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항공서비스 관련 경험을 직접 체험하고 대학생 선배들과 항공승무원의 비전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매우 유익한 시간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태연 학과장은 “고교생들이 항공서비스학과의 면모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학과 차원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고교생들이 학과 재학생과 교감하며 예비승무원의 자세를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원대 항공서비스학과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카타르항공, 걸프에어 등 국내‧외 항공사에 승무원 합격자를 배출하며 명문 항공서비스학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영순 기자 kimdew1128@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