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셀트리온제약, 청주공예비엔날레 공식 파트너 참여

기사승인 2019.09.18  19:32:05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정수(왼쪽) ㈜셀트리온제약 대표가 18일 청주시청 직지실에서 한범덕 시장과 청주공예비엔날레 입장권 후원 등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다.

㈜셀트리온제약(대표 서정수)이 2019청주공예비엔날레 공식파트너가 됐다.

청주시와 청주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18일 청주시청 직지실에서 셀트리온제약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셀트리온제약은 1000만원을 지역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입장권으로 후원한다.

조직위는 비엔날레 기간 동안 파트너십 기업을 위한 VIP패스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조직위원장인 한범덕 시장은 “제약분야만이 아니라 문화콘텐츠산업분야에도 관심과 조예가 깊은 셀트리온제약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더없이 든든하다”면서 “공예비엔날레에서만큼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많은 예비 파트너십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다.

지난 1976년 한서약품상사로 출발한 셀트리온제약은 인간과 고객을 지향하는 글로벌 제약회사로, 기존 케미컬 제품의 연구와 개발은 물론 국내외 바이오시밀러 사업 시장을 개척하며 신약개발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2019청주공예비엔날레는 ‘미래와 꿈의 공예-몽유도원이 펼쳐지다’를 주제로 오는 10월8일부터 11월17일까지 41일간 청주공예비엔날레 행사장과 청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박승철 기자 baksc@naver.com

<저작권자 © 세종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